오늘은 저희 동네 새로생긴 갈비무한 리필집
갈비마당 이란곳을 가보았어요~
친정부모님이 갑자기 일보시러 오셨다가
같이 저녁을 먹게되었는데
오늘 오픈해서 식사하면
소주도 2병이나 무료라네요~^^
가격은 성인기준 12.500원
아이들은 8천원 6천원 이러네요~
뭐 나뿌진 않은것같아요~^^


첫날이라 그런가 직원들이 정신이 없더라구요~ㅋ


모든 반찬은 셀프에요~
처음부터 그냥 모든게 셀프에요ㅋ
알아서 원하는만큼 퍼다 드심 됩니다ㅋ
다이어튼 결심했는데 하루만에 무너지네요ㅠㅠ
양파라도 많이 먹어야지!!ㅋ


김치도 먹음직~


내가 좋아하는 샐러드~


콩나물과 오뎅볶음~
반찬이 맛있어서 엄청 퍼다가 먹었네요~
반찬이 살찐다는디ㅠㅠ


요렇게 고추 마늘 양념장까지 세팅 완료!!


갈비는 요렇게 나오네요~
요 갈비가 무한이라는~!!
담에 그릇가져가서 싸오고싶다는ㅡㅡㅋㅋㅋ
이럼 아니되겠죠?ㅡ.ㅡㅋ


고기를 맛나게 구어줄 숯불~


전 갠적으로 고기가 두꺼운게 싫은데
여긴 얇아서 좋았어요~
아이들 먹이기에도 좋구~^^


캬~  맛있게 지글지글~~
 생각했던것보다 짱 맛있었네요~^^
맛있어서 다행이에요~^^


요 갈비를 4-5번은 먹은것같아요ㅋ
먹는도중 퇴근하고 온 신랑도 합세해서
같이 먹었네요~ 신랑도 맛있다며 폭풍흡입을~ㅋ


엄마. 아빠. 신랑과 아이한명 저
이렇게 5명이서 고기실컷먹고
소주3병에 맥주1병
이렇게 먹었는디 6만원 조금 넘게 나왔네요^^
소주2병은 무료라 더 적게 나온듯해요^^
암튼 맛있게 잘 먹고왔네용~!!
울 딸이 아는 언니네집에서
놀고 저녁먹고 오느라 같이 못먹었는디
담에 꼭 먹이고싶네요~!!
5살 아들녀석도 6천원내고
6천원어치는 먹은듯해요ㅋ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