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은 친정엄마가 놀러오셔서
같이 저녁을 먹으러 훈장골이라는 고기집을갔어요~
갈비가 맛있다고 소문이나서~ㅋ
근데 전 호박죽이 넘나맛있더라구요~


상큼한 샐러드도 맛있네요^^


냉면에 넣어먹는 무생채 같은데
이렇게 참깨드레싱에 묻혀먹으니
또 별미네요~ 맛있어용~^^


고기에 싸먹는 명이나물은
언제먹어도 굿~!^^


짐 나름 다이어트 중이라ㅋ
요런음식 격하게 반갑더라구요^^


묵사발도 시원하니 더위를
날려주는듯 했네요~^^


양념된 상추무침


언제먹어도 맛있는
밥도둑~  양념게장~


아삭이 오이를 된장에
묻혀놨는데 아삭아삭 짭쪼름
넘 맛났어요~^^
전체적으로 하나하나 나오는
반찬들이 넘나 맛있더라구요~^^


요 아이도 저에겐 방가운 음식~~~
다여트에 좋은 토마토
 위에 무슨소스인지 곁들여져 있었는데
맛있었어요~ 오늘 전 단호박 토마토 고기
요렇게 먹은것같아요^^


메인요리 왕갈비에요~
1인분에 18.000원인데..
조금 비싼감이 없지않아 있는데
맛이 좋다보니 비싸다는 생각이 안들더라구요^^
도톰한데도 부들부들하니
고기를 잘 씹어먹지 못하는 아이들도
맛있다며 잘먹더라구요^^


오늘 하루도 엄마핑계로
밥하기 싫었는데 잘 먹고 들어왔네요ㅋㅋ


훈장골~! 우리동네 맛집 인정!!!^^
친한 언니네 놀러갔는데
언니 지인분들이 온다하더라구요~
늘 이야기 듣던 아즘마들이라ㅋ
저도 한번은 보구싶더라구요~
그래서 기다려 얼굴도보그 이야기도하구~
처음봤는데 처음본것같지않은 이상한 느낌..ㅋㅋ
눈치없게 점심까지 따라가게 되었네요~^^
서창동 맘카페에 맛있다고 소문난 맛집이에요~
건물 하나를 다 쓰는것같더라구요~
한층은 한식을
한층은 양식을..
저흰 파스타와 피자먹으러 고고씽~
테이블이에요~ 이쁘게 세팅이 되어있어요~^^

저 유리문 있는쪽은 자그맣게 생일이나 돌잔치
모임을 위한 공간같아보였어요^^

한 가운데 홀이 자리잡고 있네요~^^

테이블위에 해바라기가 이뻐서^^:

점심메뉴는 이렇게 세트로 되어있는데
저희는 C세트를 시켰네요~^^

메뉴판이에요^^

이 달의 프로모션~
아이땜에 맥주마시러 올일은 없을것같아요^^

제일먼저 샐러드가 나왔네요~
아삭아삭 야채와 상큼한 발사믹 소스가
넘 맛있었어용~!!^^

빵도 이렇게 곰방궈서 나오드라구요~
소스에 찍어먹음 꿀맛이에요~!^^

고르곤졸라피자^^
뜨끈뜨끈할때 먹으니 짱 맛있었어요~~!!!♡

해물파스타에요~
하나는 토마토 하나는 크림으로 시켰거든요^^
아.. 다녀본 파스타집중 손에 꼽힐정도로
맛났어요~^^!!
포크가 멈추질 않더라구요ㅋㅋ

크림파스타~ 전 갠적으로 토마토소스가
훨 맛나더라구요~^^

여자 네명이서 폭풍수다와 폭풍흡입으로
열심히 먹어줬네요~^^
하나하나 너무 맛있었어용~ㅠㅠ

언니한테 맛난 점심 얻어먹고

언니친구한테 맛난 커피 얻어먹고^^;;
요기는 다른곳이에요~
알베로테라라는 카페에요~^^
요긴 복층에 야외테라스까지 있는 분위기좋은카페에용~
요기도 피자 파스타도 팔더라구요~
고건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^^
전 구르미쵸코? 맞나? 이름이 잘 기억안나는데
넘 맛나더라구요~^^

각기다른 4종류의 음료를 시켜놓구
수다와 함께 맛나게 즐겼네요~
오늘은 하루종일 입이 호강했네요^^

넘 알흠답지않나요?ㅋㅋ

먹고 바로 운동가야하는데
너무 맛있어서 정신을 놓구 먹은것같아요^^
전 다이어트 못할것같아요ㅠㅠ
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두고. 흑흑..ㅋ
먹었으니 운동하러 고고씽~!!♡^^

오늘하루 잘 먹었습니당!!^^
저희 동네에 여자를위한 돈까스 집이 생겼어요~
이름하야 왕비돈까스ㅋㅋ
웃기죵?ㅋ
친한 언니와 한번 가보았네요~
메뉴는 이렇게 있는데..
저렴한편은 아닌듯해요~


반찬은 3가지~!!
이중에 단무지가 맛나드라구요~
레몬에 재워놔서 그런가 레몬향이 향긋하니
맛있어서 단무지만 잔뜩 먹었어요ㅋ


요런 아기자기한 행사도 있네요~^^


왕비집 컨셉이래요~
촌시러운 옛 음악이 흘러나온답니다ㅋ


저희는 왕비돈까스가 다 떨어져서
냉모밀돈까스와 버무리돈까스를
주문했어요~ 냉모밀돈까스는 맛있긴한데
모밀이 너무 딱딱해서 좀 거북했어요~
면만 부드러웠어도 좋았는디..


돈까스는 부드럽고 맛났어요~^^


요건 버무리돈까스에요~
떡볶이와 튀김 그리고 돈까스~
보이는 그대로에요~
맛은 있었는데 돈까스는 따로줬음 좋겄더라구요~
궁물이 베어 눅룩함이 저희는 싫었거든요~
물론 이런걸 좋아하시는분들도 있겠지만
저희는 젓은 돈까스는 별루였네요~


엄마들 사이에서 핫하길레 한번 가보았는데
그냥 쏘쏘~~
가격만 좀 착하면 굿~!!
가격대비는 그닥이었네요~!!
한번쯤은 가볼만한것 같아요~
메인인 왕비돈까스를 안먹어봐서 아쉬웠네요^^
오전에 나와서 혼자 커피한잔하그
아는 언니 만나서 간단히 점심먹기로 했네요~
운동을 가야해서 간단히 초밥으로~^^


가게는 생각보다 아담했어요~


저희는 10.900원짜리 초밥세트를 시켰네요~
초밥 10P에 우동이나 모밀이 나오는 메뉴에요~
샐러드와 장국이 먼저 나왔어요~
아삭아삭 맛있네요~^^


장국은.. 
짠맛에 익숙한 제 입맛엔 많이 싱거웠어요~
근데 건강해지는 맛이에요~^^


초밥에 찍어먹으라고 나온 소스에요~
맛나요~!!^^


드디어 메인초밥~


정말 맛있게 생겼죵?ㅋ


하나하나 맛나네요~^^


생새우도 비리지않고 맛있더라구요~


가리비 조갯살 완젼 제 취향이에여ㅋ
언닌 안먹는다해서 제가 두개 다 먹방~ㅋ


참치초밥도 맛나고
생새우를 간장에 져려놓은것도 맛나드라구요~^^


초밥 10P가 금방 사라졌어요ㅠㅠㅋㅋ
요 나가사키우동도 완젼 얼큰하니 맛나더라구요~
조금씩 나오니까 더 맛난거같아요ㅋㅋ


언니가 추천해서 같이 왔는데
맛있게 잘 먹었네요~^^
다음엔 초밥부페를 가야할까봐요ㅋ
얼마든지 먹을 수 있을것같아요^^

점심먹고 한시간 후 지금은
운동하러왔는데 적당한 점심식사에
운동하기도 좋구 기분좋은 하루네요~♡

오늘은 저희 동네 새로생긴 갈비무한 리필집
갈비마당 이란곳을 가보았어요~
친정부모님이 갑자기 일보시러 오셨다가
같이 저녁을 먹게되었는데
오늘 오픈해서 식사하면
소주도 2병이나 무료라네요~^^
가격은 성인기준 12.500원
아이들은 8천원 6천원 이러네요~
뭐 나뿌진 않은것같아요~^^


첫날이라 그런가 직원들이 정신이 없더라구요~ㅋ


모든 반찬은 셀프에요~
처음부터 그냥 모든게 셀프에요ㅋ
알아서 원하는만큼 퍼다 드심 됩니다ㅋ
다이어튼 결심했는데 하루만에 무너지네요ㅠㅠ
양파라도 많이 먹어야지!!ㅋ


김치도 먹음직~


내가 좋아하는 샐러드~


콩나물과 오뎅볶음~
반찬이 맛있어서 엄청 퍼다가 먹었네요~
반찬이 살찐다는디ㅠㅠ


요렇게 고추 마늘 양념장까지 세팅 완료!!


갈비는 요렇게 나오네요~
요 갈비가 무한이라는~!!
담에 그릇가져가서 싸오고싶다는ㅡㅡㅋㅋㅋ
이럼 아니되겠죠?ㅡ.ㅡㅋ


고기를 맛나게 구어줄 숯불~


전 갠적으로 고기가 두꺼운게 싫은데
여긴 얇아서 좋았어요~
아이들 먹이기에도 좋구~^^


캬~  맛있게 지글지글~~
 생각했던것보다 짱 맛있었네요~^^
맛있어서 다행이에요~^^


요 갈비를 4-5번은 먹은것같아요ㅋ
먹는도중 퇴근하고 온 신랑도 합세해서
같이 먹었네요~ 신랑도 맛있다며 폭풍흡입을~ㅋ


엄마. 아빠. 신랑과 아이한명 저
이렇게 5명이서 고기실컷먹고
소주3병에 맥주1병
이렇게 먹었는디 6만원 조금 넘게 나왔네요^^
소주2병은 무료라 더 적게 나온듯해요^^
암튼 맛있게 잘 먹고왔네용~!!
울 딸이 아는 언니네집에서
놀고 저녁먹고 오느라 같이 못먹었는디
담에 꼭 먹이고싶네요~!!
5살 아들녀석도 6천원내고
6천원어치는 먹은듯해요ㅋ

늘 하기 싫은 저녁이지만
오늘 저녁은 맘 편히 먹고 싶어서
아이들만 집에서 밥을 일찍먹여놓구
신포가빈 이란 고기집을 왔네요~
여긴 쪽갈비가 유명하드라구요~


점심메뉴도 괜찮아 보이네요~^^


기본 세팅이에요~


더 먹고싶으면
셀프로 이용할 수있게 되어있어요~


야채도 이쁘게 나오네요~^^


상추와 깻잎 파를
새콤달콤 무쳐놨네용~~
고기와 싸먹음 맛있어용~^^


세트메뉴에 나오는 전복물회에요~
국수와 오이가 같이 곁들어져있는데
아삭아삭 새콤달콤 맛있었어용~^^


메인메뉴 쪽갈비에요~
숫불에 초벌로 궈서 나오는데
뼈가 있어서 더 바삭 익혀야해요~~
맛은 있는데..
단점은.. 뼈반 고기반이에요~
지금 보이는게 3인분인데..
먹을께 너무 없었어요ㅠㅠ
그 점이 넘 아쉬웠네요~~


소주를 시키면 이렇게 이름을 넣어주는
깜짝이벤트를 해주더라구요~^^
김미영처럼~
별거 아니지만 기분은 좋네요~^^


요런것도 있어요~^^
여기 사장님이 주전자맨이래요~ㅋ
주전자를 뒤집어 쓴건 저희 신랑인데
주전자가 넘 잘 어울리는것같아요ㅋ
이렇게 주전자를 쓰고 sns에 올려주면
맥주나 음료를 서비스 해주고 있더라구요~^^


신포가빈 서창점은 작은 놀이방도
있었는데 아이들은 놀이방에 들어가서
나올 생각을 안하네요~^^
밥을 먹여와서 아주 편하게
잘 먹었네요~^^
어제 신랑하고 쌀국수 먹고왔네요~
서창동에 있는 아이포라는 쌀국수집이에요~
여러가지 메뉴 가운데
전 분짜라는 음식을 시키고
신랑은 얼큰양지를 시켰네요~


신랑이 주문한 얼큰양지에요~
살짝 매콤하면서 맛은 짬뽕같은?^^
전 개인적으로 일반적인 쌀국수가 더 좋더라구요~


제가 시킨 분짜 라는 음식인데
저도 처음보는 처음먹는 음식이네요~
아래 소스를 뿌려서 야채와 고기를 같이
비벼먹음 된다고 하더라구요~
맛은 쏘쏘~~~
그래도 야채가 있어서 상큼하니 맛있었어요~~


그동안 다녀봤던 쌀국수 집과는
메뉴가 살짝 다른게 많아보였어요~
어제는 제가 배부른 상태에서 먹어서
그런가 확~ 와닿진 않더라구요~^^;
그래도 신랑하고 점심 함께해서
맛있게 먹었네요~^^
오랜만에 만난 동네 친구와
점심 먹으러 왔어용^^
점심시간에 15.000원
저녁메뉴때 2만원이넘는
불고기정식을 만원에 먹었네요~
당분간 행사한다고 하네요~
그래서 잽싸게 먹으러 궈궈씽~~^^


보기에도 알흠답지 않나요?ㅋㅋ
달짝찌긋 피로가 풀리는 맛이에요~~


밥도 그냥 밥이 아니라
완젼 영양돌솥밥이네요~
맬맬 이런밥을 먹을 수 만있다면~^^;



볶음김치가 들어있는
메밀전병이에요~
아삭아삭 김치가 들어있어 맛있더라구요~^^


언제 먹어도 맛있는
상큼한 샐러드~^^


우엉과 오이를 들깨소스에 버무린것같아요^^
건강해지는 맛이에요~


단호박 샐러드도 맛있어서
제가 다 먹어버렸네요ㅡㅡㅋㅋ


금방 무쳐나온 상추~
아삭아삭 고기와 같이 먹음 최고에요~


갓김치에요~
맛있게 익어서 따뜻한 밥에 먹으니
이 또한 맛이 기가막히죠~^^


요거요거 무슨 나물인지
정확히 이름을 모르겠으나
부들부들 맛있었어요~^^


샐러드바도 준비 되어 있었는데
토마토와 떡볶이가 준비되어 있더라구요~
불고기에 후식까지 제대로네요^^


떡볶이는 넘 맵더라구요~
배도 부르고 맵고 많이 먹지를 못했어용~


친구가 밥 사줘서
맛있게 잘 먹고왔네용!!^^
언제까지 행사할지 모르지만
행사끝나기 전에 한번 더 들러줘야겠네요!!^^
오늘은 비도 부슬부슬오고
닭강정에 소주한잔이 생각나서 사왔네요~
오늘 저가 일이 있어서
아는 언니한테 우리집 아이들을 좀 부탁했거든요~
언니가 맛있는 카레에
밥도 다 먹여놔서 어찌나 고맙던지^^
언니랑 소주한잔 하려그 닭강정을 사봤어요^^
동네에 새로생긴 동춘닭강정 이라는 곳이에요~
아이들땜에 너무 매운건 못먹고
중간만으로 사왔네요~^^


혹시 몰라서 1/3은 양념을 무치지않고
가지고 왔어요~
흔히 먹던 닭강정하고는 튀김옷이 다른것같았어요~
바삭바삭 과자먹는것 같아요~^^
염지를 하지않아 맛이 싱겁긴하나
아이들한테는 좋을것같아요^^


치킨엔 무!!
느끼한거 먹을땐 같이 먹어줘야죠~
언니와 소주 한병에 맛있게 먹었네요~^^

요즘 계속 본의 아니게 외식이네요~^^
오늘은 아이들 데리고 강남보리돈집을 갔어요~
집 가까운데 이런곳도 있었더라구요~~
저희는 아이들과 있다보니
 돈까스와 보리밥을 시켰답니다^^

이 집 분위기가 파전에 막걸리 한잔이
생각나는 집인것같아요~^^
저만 그런건지ㅋㅋ

제가 주문한 보리밥이에요~
먹음직스럽게 생겼죠?

보글보글 된장찌개도 맛나더라구요~^^

보리밥에 비벼먹을 야채에용~^^
그냥 먹어도 맛있네요~~

비빔밥에 들어갈 나물
가지랑 고구마줄기 말린걸 볶은것 같아요~^^

물김치도 개운하니 맛나더라구요~

쓱싹쓱싹 비벼서 얌얌~
오랜만에 건강해지는 밥을 먹는듯합니다~^^

아이들 먹을 돈까느에요~
소스도 직접만드나봐요~
맛있어요~!!^^
아이들도 엄청 잘 먹네요~

이번주 제가 넘 바빠서
아이들 저녁을 못챙겨줘서
넘넘 미안하네요~
어쩌다 간 강남보리돈집
맛있게 잘 먹었습니다~!!^^
 

+ Recent posts